주식 뉴스, 정보 얻는 방법

주식 관련 뉴스, 정보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6월 부터 주식투자를 시작해서 현재까지 약 50%의 수익률을 거두고 있는 제가,

현재 주식 관련 뉴스, 정보를 얻는 방법을 여러분들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비록 50%의 수익률이 매우 작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나름 손해보지 않고 시장수익률을 초과하는 수익을 낸 한 사람으로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는 고급 정보(?)이니 꼭 참고해주세요!


1. 어피티 : 머니레터

"어피티 : 머니레터"는 제가 현재 구독하고 있는 경제관련 뉴스레터입니다.

매주 월, 화, 수, 목, 금에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내주는데요.

매일 경제관련 이슈와 필수 상식을 쉽게 풀어서 설명해 줍니다.

금융문맹을 탈출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립니다.

 

2. 매일경제

주식 투자를 하려면 아무래도 빠른 정보력이 중요하겠죠?

그래서 저는 매일 그날의 이슈를 놓치지 않기 위해 "매일경제"의 뉴스를 챙겨보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을 수 있어, 매일 휴대폰으로 쉽게 뉴스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기릿의 주식노트

제가 주식으로 수익을 보는데, 가장 많은 도움을 주신 유튜버 "기릿"입니다.

직접 특정 종목에 대해 공부를 하시고 공유를 해주시는데, 정말 유익한 내용이 많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분 덕분에 좋은 종목을 많이 찾았습니다.



이상으로 제가 주식 관련 뉴스, 정보를 얻는 방법 3가지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와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주식 리딩방, 제대로 알고 하자!
주식이란 무엇인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